[쿠키뉴스] 강한결 기자 = 넥슨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유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모바일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오는 28일까지 ‘어린이날 페스티벌’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당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고 스탬프를 획득해 사용한 유저는 K코인은 물론 다오 캐릭터로 트랙 위를 직접 달리는 뛰라이더 카트 ‘능력자 다오’를 최대 60일까지 얻을 수 있다.
‘카운터사이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7일간 접속하면 매일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어린이날 기념 출근체크 이벤트’를 18일까지 운영한다. 어린이날 기념 스킨 4종과 레이싱 테마 스킨 5종도 재 출시해 24일까지 선보인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는 오는 9일까지 총 3번의 미션이 제공되는 ‘우리들은 자란~다’ 이벤트를 연다. ‘바람의 정령’이 제시하는 힌트 문장과 음악을 이용해 ‘퀴즈’를 풀면 ‘블루밍 코인 300개’, ‘블루밍 플라워’ 등 보상을 지급한다.
‘카트라이더’는 ‘웰컴투 카트랜드’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진행한다. 특정 테마의 트랙을 주행하는 등 다양한 퀘스트에 참여하고 ‘카트랜드 자유이용권’을 모으면 유니크 등급의 신규 스피드 카트바디 ‘블랙비틀 X(3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는 5일까지 ‘5월은 푸르구나’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하면 ‘돌아온 기분이 드는 밀레시안’ 타이틀과 ‘환생물약’을 지급하고 서버 전체에 수리비 100% 무료, 전투 경험치 2배, 스킬 수련치 2배 등의 혜택을 준다.
‘마비노기 영웅전’은 오는 13일까지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한 시간마다 ‘최고의 멋쟁이 쿠폰’을 지급한다.
‘테일즈위버’는 20일까지 ‘5,5,5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계정당 1회 미션 11종을 받을 수 있으며 하루 최대 5개 미션을 완수하고 ‘5,5,5 이벤트 종합 상자’를 보상으로 획득 가능하다.
sh04kh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