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플러레 단체전에 김채연(체육학과 4), 최유진(체육학과 3), 김기연(체육학과 2) 및 김세연(스포츠레저학과 2) 선수가 출전해 3위에 올랐다.
또 이번 대회 개인전에서는 대구대 졸업생들의 기량도 눈에 띄었다.
남자 플러레 종목에서 광주시청 소속 허준(2007, 체육학과) 선수가, 여자 플러레 종목에서 성남시청 소속 홍효진(2012, 체육학과) 선수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영남대, ‘2021 국가직 지역인재 7급’ 7명 합격자 배출
영남대가 ‘2021년 국가직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에서 7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경북 지역 대학 중 최다 합격자 배출이다.
이 대학은 지난해에도 7명의 합격자를 배출하는 등 최근 5년간 총 28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
대구한의대 미술놀이치료학과, 대구스마트쉼센터와 업무 협약
대구한의대 미술놀이치료학과는 최근 예체능관 206호에서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 대구스마트쉼센터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은 지난 4월 대구시 청소년 동아리지원사업에 선정된 미치모꼬지 동아리 학생들이 스마트 폰 등 미디어 과다 사용으로 인한 대구스마트쉼센터 이용 초등학생들의 미술치료 지원 등을 위해 마련됐다.
계명문화대 강민경, 대한볼링협회장배 여대부 개인전 우승
계명문화대 강민경(생활체육학부 2년) 선수가 제39회 대한볼링협회장배 전국남녀종별볼링선수권대회에서 여자 대학부 개인전 정상에 올랐다.
강민경 선수는 지난달 24일 열린 여대부 경기 첫날 개인전(4경기 합계 다득점으로 순위 결정)에서 마지막 7개 프레임을 연속 스트라이크로 장식하며 최종 합계 922점(평균 230.5점)으로 역전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이번 대회를 통해 개인경기 생애 첫 메달 획득을 금메달로 장식하는 영광과 함께 역전 우승이라는 타이틀까지 거머쥐게 돼 기쁘다”며 “운이 아니라 실력임을 입증하기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는 선수가 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