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대구 수성구는 지난 9일 복지시설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을 위해 (사)대구시 중소기업 중소상공인협회 수성지회와 식품 후원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대구시 중소기업 중소상공인협회 수성지회의 김경훈 초대회장, 박상렬 수석부회장, 이종화 사무국장이 참석했다.
수성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복지시설 아동을 위한 식품 후원과 나눔 지원체계 구축을 위해 상호 협력할 계획이다.
김경훈 회장은 “코로나19로 외부활동 어려운 시기에 아동들이 맛있는 먹거리로 조금이나마 기쁨을 느꼈으면 좋겠다”며, “아동복지 증진을 위해 앞으로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구청장은 “지역 내 아동들을 위해 먹거리 후원 협약을 체결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더퍼스트에스제이, 이웃돕기 마스크 기탁
㈜더퍼스트에스제이는 지난 9일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KF94 방역 마스크 1만 장을 수성구청에 기탁했다.
전달된 방역 마스크는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시설로 배부될 예정이다.
㈜더퍼스트에스제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수성대를 시작으로 마스크 10만장을 지역 내 각 기관에 기부할 계획이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더퍼스트에스제이에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tasigi72@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