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전문대, 미담장토탈뷰티와 ‘주문식교육 협약’

영진전문대, 미담장토탈뷰티와 ‘주문식교육 협약’

내년도 신설 ‘뷰티융합과’ 현장 맞춤형 교육 탄력

기사승인 2021-08-13 11:00:05
협약에 나선 김지은 미담장토탈뷰티 대표, 장현주 영진전문대 부총장(왼쪽서 두 번째부터)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영진전문대 제공) 2021.08.13
[대구=쿠키뉴스] 최태욱 기자 = 영진전문대와 미담장토탈뷰티가 지난 12일 뷰티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맞춤형 주문식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미담장토탈뷰티 김지은 대표와 영진전문대 장현주 부총장, 이대섭 입학지원처장 등 양 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교육과정 개발과 학술적 교류활동 상호협력 ▲현장실습과  취업연계 협력 ▲산학협력기관 상호지원과 공동 활용에 대해 상호 긴밀히 협력키로 했다.

토탈뷰티를 추구하는 미담장토탈뷰티는 대구지역에서 20여 년간 전문성을 높여온 뷰티 전문 업체다.

현재 롯데백화점 대구점, 수성점, 신암점을 두고 있으며, 화장품 등 제품 연구·개발 및 뷰티 광고, 마케팅 연구·개발을 위한 ‘미담장뷰티연구소’도 운영하고 있다.

장현주 부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뷰티융합과의 발전 가능성이 한 발 더 가까워졌음을 느낀다”며 “뷰티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은 추세와 다양한 분야의 현장 실무 인력을 양성하고자 하는 영진전문대의 생각을 실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전문대는 현장 실무형 뷰티 전문가를 양성할 목표로 내년도에 60명 정원의 ‘뷰티융합과’를 신설한다.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