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부터 12월까지 계속되는 이벤트는 전달에 배꼽페이로 10만 원 이상 사용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캐시백을 지급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캐시백 금액과 지급인원은 사용금액 구간에 따라 각각 상이해 배꼽페이 사용금액이 10만원 이상 30만 원 미만인 경우 캐시백은 1만원이고 지급인원은 100명이다.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은 캐시백이 3만원이며 지급인원은 50명이다. 50만원 이상은 캐시백이 5만 원, 지급인원은 50명이다.
캐시백은 지난달 배꼽페이로 10만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다음 달에 추첨을 통해 선정, 지급된다.
지난 4월 배꼽페이를 도입하면서 양구군은 개인의 지류형 양구사랑상품권과 배꼽페이의 월 구매한도를 조정해 지류형은 기존 월 50만 원에서 30만 원으로 월 구매한도가 감소했고, 배꼽페이의 구매한도는 월 50만 원까지로 정했다.
이에 따라 지류형과 배꼽페이를 합한 월 구매한도는 총 80만 원이다.
양구군은 지난 4월 배꼽페이 도입과 함께 양구사랑상품권 10% 할인판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월 구매한도와 10% 할인판매를 활용하면 최대 월 8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배꼽페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등 2가지 방법으로 신청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한 방법은 먼저 스마트폰에 ‘지역상품권 chak’ 앱을 설치해 회원가입을 한 후 카드를 신청하고, 충전계좌를 등록해 상품권을 구매해 사용하면 된다.
nssysh@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