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쿡경제] 삼성카드, 추석맞이 상품권‧할인 이벤트 外 현대‧신협

[쿡경제] 삼성카드, 추석맞이 상품권‧할인 이벤트 外 현대‧신협

기사승인 2021-09-03 14:48:53
[쿠키뉴스] 손희정 기자 =삼성카드, 신한카드, 신협중앙회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마련했다. 삼성카드는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현대카드와 신협중앙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카드, 추석맞이 상품권‧할인 이벤트

삼성카드가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할인과 상품권 및 모바일 쿠폰 증정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전국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신세계상품권 또는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마트에서는 오는 7일부터 21일까지 추석 행사 선물세트를 삼성카드로 구매하면 최대 40% 현장할인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는 오는 22일까지 정관장 행사상품 구매 시 15,000원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서도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삼성카드로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홈플러스 상품권 또는 현장할인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3일 오전 9시까지 추석 상품 기획전 ‘美리 추석’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 최대 3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행사 상품을 5~10개 이상 대량 구매하면 특별 할인된다. 또한 오는 22일까지 안마의자, 마사지기 등 ‘언택트 추석 효도 선물’ 행사 상품은 5% 쿠폰 할인을 최대 7만원까지 제공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현대카드

현대카드, “M포인트로 쇼핑하고 추석 선물 받아가세요”

현대카드가 자사 포인트인 M포인트로 결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현대카드는 6일부터 12일까지 온라인 쇼핑몰과 배달앱에서 파격적인 M포인트 사용 혜택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현대카드 M포인트위크 09(이하 M포인트위크 09)’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포인트위크 09는 9월6일 티몬을 시작으로 7일 하이마트쇼핑몰과 8일 Hmall에서 이용금액의 50%를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9일에는 CJ온스타일, 10일에는 요기요에서 같은 혜택이 주어지고 주말인 11일과 12일에는 각각 홈앤쇼핑과 11번가에서 쇼핑 금액의 절반을 M포인트로 현금처럼 결제할 수 있다.

현대카드는 이와 함께 최대 3만원 상당의 추가 할인 및 캐시백도 제공한다. M포인트위크 09 대상 사용처에서 결제한 회원에게는 결제 가맹점에서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하이마트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M포인트위크 09의 대상 사용처에서 5000M포인트 이상 사용한 회원들에게 추첨을 통해 ▲발뮤다 토스터기(10명) ▲에어팟 프로(20명) ▲GS칼텍스 주유권(5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을 증정한다.

사진=신협중앙회

신협, “추석맞이 장보기, 신협 체크카드 사용하고 경품 챙기세요”
 
신협중앙회가 신협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협중앙회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신협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트리플 빅(Triple Big)’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기획됐다. 추첨을 통해 신협 체크카드 이용자 중 총 840명에게 스타일러 등 5천만원(제세공과금 신협중앙회 부담)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 내 신협 개인체크카드를 30만원 이상 사용한 인원 중 410명을 추첨해 총 2250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신협 개인해외체크카드를 발급받아 30만원 이상 사용한 회원 중 400명을 추첨하여 5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진행한다.

신협 체크카드(개인카드, 법인카드)로 지방세를 납부한 이용자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만원 이상 지방세(도세, 시군세/재산세)를 체크카드로 납부한 인원 중 30명을 추첨하여 스타일러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한다.

신협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상차림 등 다양한 준비가 필요한 시기”라면서  “신협 체크카드로 추석용품을 구매하고, 생활에 필요한 경품까지 챙길 수 있는 이벤트로 보다 풍요로운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sonhj1220@kukinews.com
손희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