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경영학과정·국제통상학과정,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경영학과정·국제통상학과정,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기사승인 2021-10-29 13:34:00
숭실대학교 제공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경영학과정·국제통상학과정은 수능 전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수능을 앞두고 성적미반영, 비실기 면접전형을 진행하며 대학 수시, 정시와 관계없이 중복지원이 가능하다”며 “재학 중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을 통해 취업에 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 측에 따르면 학점은행제를 이용한 단기간 4년제대학 동등학력인 학사학위를 취득함으로써 대학원진학 및 학사편입, 취업, 학사장교지원 등 다양한 진로에 진출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점은행제 경영학은 다른 전공대비 졸업기간이 더욱 단축될 수 있으며 비슷한 전공으로는 회계학, 국제통상학 등이 있다”며 “국제통상학과정에서는 통상 및 무역 전문인력을 양성하기 위하여 실무중심 교육, 어학능력 향상을 위한 체계적인 교육과정을 실시하고 무역회사, 금융기업, 기관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전문가를 양성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학생들은 재학 중 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보험중개사 등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덧붙였다. 

학교 측에서는 지방권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를 제공하며 그 외 캠퍼스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입학 자격요건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숭실대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한다고 학교 측은 설명했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고3 졸업예정자 및 졸업생, 검정고시 합격생을 대상으로 100%면접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 전공은 정보보안, 게임, 멀티미디어, 정보통신, 인공지능, 피아노로 일반학사와 음악학사로 나뉘어 학위취득 과정으로 4년제 대학학력에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