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대 평생교육원,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서 다수 수상

경남대 평생교육원,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서 다수 수상

기사승인 2022-05-10 17:31:28
경남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상덕)이 최근 서울 송파구 호텔 파크하비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8회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 콘테스트’에 참가해 다수의 상을 수상했다.

키즈 모델부터 성인 모델, 비키니 모델 등 예선을 거친 본선 진출자들의 다채로운 재능과 끼로 꾸며진 이번 대회에서 경남대 평생교육원 ‘빛나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의 수강생들은 ‘슈퍼퀸 모델대회 시니어부문’에 출전해 본상과 더불어 다양한 특별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우선 성인 모델 대회 중 시니어A(50대) 부문에 출전한 김정희 수강생은 대회 본상 중 ‘미(美)’를 수상했으며 박정미, 김미영 수강생은 대회 베스트 포토제닉 상을 각각 수상 했다.

이어 베스트 워킹상에는 이서연, 박시영 수강생이, 베스트 텔렌트상에는 이래희 수강생이 각각 수상하며 우수한 기량을 마음껏 뽐냈다.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1기 박계제 회장은 "초보자들이 시니어모델로 진출할 수 있도록 기초부터 탄탄하게 기반을 잡아주는 경남대 평생교육원 ‘빛나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을 통해 많은 분들이 나이와 상관없이 건강과 꿈을 이룰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대 평생교육원은 오는 6월24일 개강을 목표로 ‘제2기 빛나는 시니어모델 입문과정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