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시행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시행

기사승인 2022-07-04 14:57:43
BNK경남은행은 ㈜와드(대표이사 용태순)와 제휴해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에 탑재된 ‘캐치테이블’은 실시간 레스토랑 예약 플랫폼으로 고객이 날짜, 시간, 인원만 입력하면 쉽게 자리를 예약할 수 있으며 지역 레스토랑 정보도 함께 제공한다.

이용 방법은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메인화면 하단의 ‘생활혜택’ 메뉴에 접속해 클릭하면 된다.


디지털금융본부 김진한 상무는 "지난 2020년 9월 와드에서 출시한 캐치테이블은 현재 국내 300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시행으로 고객의 편의성 향상은 물론 수도권에 편중된 레스토랑 정보와 실시간 예약서비스가 지역까지 확장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 생활혜택에서는 △레스토랑 예약 서비스 △운세 서비스 △증권분석 서비스 △모바일쿠폰몰 서비스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AI부동산 서비스 등 각종 생활금융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생활금융서비스와 함께 ‘아멕스 명품 해외직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아멕스 명품 해외직구 서비스는 아멕스 카드 회원이 BNK경남은행 모바일뱅킹앱(App)을 이용해 해외 유명 상품을 구매하면 카드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최대 15% 청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창원=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k123@kukinews.com
강종효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