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74개사 포상 外 대우⋅다방 [쿡경제]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74개사 포상 外 대우⋅다방 [쿡경제]

기사승인 2023-04-25 09:39:47

롯데건설이 우수파트너사 74개사를 시상했다. 대우건설은 20기 대학생 홍보대사를 모집한다. 다방은 크린토피아와 1인 가구를 겨냥한 생활밀착형 이벤트를 연다. 

박현철 롯데건설 부회장(왼쪽에서 두번째)과 2023년 우수 파트너사 대상으로 선정된 올레건설 최영복 대표(왼쪽에서 첫번째)와 원영건업 노석순 대표(왼쪽에서 세번째), 덕신건업 조인제 대표(왼쪽에서 네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건설 

롯데건설, 우수 파트너사 74개사 포상


롯데건설은 롯데호텔 서울에서 74개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했다. 

롯데건설은 현장 품질, 안전, 공사시간 준수를 위해 최선을 다한 파트너사를 선정해 포상했다. 올해엔 계약 우선 협상권을 확대해 시공과 안전 분야에서 대상으로 선정된 3개 사에 포상했다.

최우수 파트너사와 우수 파트너사에는 각각 3000만원과 500만원을 지급했다.

수상 파트너사엔 △계약 기회 확대 △계약이행 보증증권 면제 및 경감 △동반성장 펀드 및 전문기관과 연계한 경영개선 컨설팅 프로그램 참가 신청 시 우선권 부여 등 혜택이 주어진다.

대우건설 

대우건설,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내달 14일까지


대우건설은 대학생 홍보대사 ‘대대홍’ 20기를 모집한다. 지원기간은 내달 14일까지다. 선발 인원은 20명이다. 수도권에 거주하는 4년제 대학생(재학생·휴학생)이면 지원할 수 있다.

선발되면 오는 6월부터 8월까지 △정대우 굿즈 제작⋅판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참여 △대우건설⋅푸르지오 홍보 등 임무를 수행한다.

수료자에게는 수료증을 발급한다. 우수 활동자에겐 장학금을 준다. 개인우수자에겐 대우건설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을 1회 면제해준다.

상세한 내용은 ‘대대홍’ 공식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방 

다방⋅크린토피아, 1인가구 이벤트 


부동산 플랫폼 ‘다방’을 운영하는 스테이션3는 오늘(25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세탁전문 서비스기업 크린토피아와 1인가구를 위한 이벤트를 한다. 

다방 앱 ‘크크크-린한 방’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봄맞이 방청소 꿀팁’을 댓글로 작성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 후 크린토피아 앱 회원가입, 카카오톡 공유로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인테리어 지원금, 의료보관 버시스, 세탁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23일이다. 자세한 내용은 다방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song@kukinews.com
송금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