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부산 관광 회복세에 부산점 브랜드 개편

신세계면세점, 부산 관광 회복세에 부산점 브랜드 개편

기사승인 2023-05-09 11:07:51
신세계면세점 부산점.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은 최근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부산지역 관광 수요에 발맞춰 부산점 브랜드 개편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한국관광공사의 한국관광 데이터랩 자료에 따르면 올해 3월 부산을 방문한 관광객 수는 전년 동월 대비 13.5% 증가했다. 이외 관광 소비 합계는 28.1%, 목적지 검색량은 40.0% 각각 증가했다. 특히 부산 지역 외국인 관광객 소비 추이는 2월 약 154억 원에서 3월 330억 원으로 2배 이상 늘었다.

신세계면세점은 부산점에 국산 패션, 식품, 쥬얼리 및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 브랜드 매장을 단계적으로 오픈한다.

영골퍼를 타겟으로 크리브나인, 셀티 등 패션 골프웨어 편집 매장 ‘키네마틱 시퀀스’, 친환경 패션 브랜드 ‘저스트 크래프트’ 등을 선보인다. 또 쥬얼리, 시계와 국산 화장품 및 푸드 등 매장을 오픈하고 7월까지 쥬얼리, 시계 브랜드와 국산 화장품 브랜드 매장도 열 예정이다.

K패션 브랜드 오픈을 기념해 6월 말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입점 브랜드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1만원, 4종을 지급한다.

브랜드별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키네마틱시퀀스는 구매 고객에게 골프 양말을 증정하고, 구매 금액대별로 볼 크리너, 프리미엄 골프공 세트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마르헨제이는 제품 구매 시 금액대별로 파우치 또는 에코백을 선물한다. 저스트크래프트의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의류 및 용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양말과 마스크세트가 사은품으로 주어진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최근 일본인 대상 선호 관광지 조사 결과 부산이 1순위를 차지하는 등 부산 관광 수요가 빠르게 살아나고 있어 부산점의 전격적인 브랜드 개편 및 리오프닝을 실시한다”며 “부산점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연중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hanna7@kukinews.com
김한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