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교육청, ‘코로나 방역‧사교육 대책’ 학원연합회 의견 청취

해남교육청, ‘코로나 방역‧사교육 대책’ 학원연합회 의견 청취

기사승인 2023-07-24 17:05:38
조영천 교육장은 24일 오전, 마용렬 해남군학원연합회장 및 학원장 30여 명과 함께한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에서 사교육 경감 대책 발표 등에 대한 학원 관계자의 우려와 해남지역 학원 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원의 방역관리 상황 및 기타 건의 사항 등을 청취했다. 사진=해남교육청
전남해남교육지원청이 사교육 및 학원교육을 둘러싼 사회적 분위기 의견 청취를 위한 해남군학원연합회 임원단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조영천 교육장은 24일 오전, 마용렬 해남군학원연합회장 및 학원장 30여 명과 함께한 소통과 공감을 위한 자리에서 사교육 경감 대책 발표 등에 대한 학원 관계자의 우려와 해남지역 학원 내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학원의 방역관리 상황 및 기타 건의 사항 등을 청취했다.

조영천 교육장은 “그동안 코로나19 대비 학원 방역관리에 애쓰는 것에 감사드린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계방학 중 기본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와 특히 집중 호우 시 학생들의 등‧하교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마용렬 해남군학원연합회장은 “건전한 학원 운영과 발전 방향에 대해 변화하는 규정을 잘 준수하고, 방역과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학부모들과 학생들이 코로나19 감염 걱정 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고 약속했다.

해남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남군학원연합회와 교육공동체 대화의 장을 꾸준하게 마련해 교육 최일선의 민원을 청취하고, 생생한 목소리를 정책에 담아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해남=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