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6일 (일)
“풍경버스 타고 순창으로 가을여행 함께 떠나요”

“풍경버스 타고 순창으로 가을여행 함께 떠나요”

6일부터 11월 26일까지 ‘풍경버스’ 매주 금·토·일 하루 3회 운행
고추장민속마을, 발효테마파크, 강천힐링스파, 강천산, 채계산 일대 순환

기사승인 2023-10-04 14:51:12
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전북 순창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투어버스 ‘풍경버스’가 오는 6일부터 본격 운행한다. 

순창군은 오는 6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가을의 낭만을 즐기면서 순창의 대표 관광지를 한 번에 방문할 수 있는 ‘풍경버스’를 운행한다고 밝혔다.

풍경버스는 고추장민속마을, 발효테마파크, 강천힐링스파, 강천산, 채계산 일대를 순환하는 시티투어버스로,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하루에 총 3번 운행된다.

하프오픈탑 시티투어인 풍경버스는 순창의 아름다운 풍경을 차 안에서 관람할 수 있도록 버스 뒤편까지 전면 개방, 저렴한 비용으로 순창지역 주요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다.

매주 금·토·일요일에 하루 총 3회, 회차별 동일하게 운행하는 순창 풍경버스는 성인 2천원, 청소년‧경로자 등은 1천원, 순창군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풍경버스를 통해 순창 곳곳에 숨겨진 아름다운 풍경과 다양한 관광지를 찾아 여행객들이 많은 추억을 남기고 다시 찾고 싶은 곳으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창=박용주 기자 yzzpark@kukinews.com
박용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MLB 적응 마친 이정후, 3안타 폭발…3할 타율 진입

이정후(26)의 방망이가 심상치 않다. 개막 후 6경기 연속 안타 행진 및 3안타 경기를 만들며 컨디션을 끌어올렸다. 타율은 어느덧 3할대다.이정후는 6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 오라클 파크에서 열린 ‘2025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 홈경기에서 3번 타자 중견수로 선발 출전해 4타수 3안타 2득점 도루 1개를 기록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의 맹활약에 힘입어 4-1로 승리했고, 6연승을 달리며 내셔널리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