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부설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은 경영학, 심리학 학사학위 취득 전문 교육기관으로 현재 2023학년도 11월 개강반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출퇴근 시간 등 시간과 장소에 제약을 받지 않고 모바일(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학습할 수 있으며,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 중앙대 원격미래교육원에서 수료 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학교 관계자는 “학점은행제 무료 학습설계를 진행하고 있다. 100% 온라인 수업으로 PC, 스마트폰을 이용해 수강할 수 있으며, 학점은행제 무료 학습설계를 통해 정확하고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온라인 학사학위과정은 정규 수업과 시험 평가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등교의 부담 없이 학업에 열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전공 선택도 업무와 관련 없어도 무방하며 이론과 실무를 융합한 커리큘럼을 통해 학업에 참여할 수 있다. 입학생들은 중앙대학교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 풍성한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학하는 주말과정 신입생들은 학생증 신청이 가능하고 중앙대 학교 도서관, 각종 편의시설과 복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11월에 개강하는 과정은 경영학, 심리학, 교양과목 등이며, 경영학사와 심리학사를 취득할 수 있다. 현재 고교 졸업자나 검정고시 합격자, 대학중퇴자 등 직장인, 주부, 자영업자 등이 지원 중에 있다. 자세한 입학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