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DS, 신임 CEO와 협력사 대표들 첫 상견례

KT DS, 신임 CEO와 협력사 대표들 첫 상견례

기사승인 2024-02-01 14:16:17
KT DS는 지난 31일 ‘2024년 상생협력 간담회’를 열고, IT품질 향상에 기여한 12개 파트너사 포상하며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앞줄 왼쪽부터 다섯번째 이상국 KT DS 대표. KT DS

KT DS가 주요 협력사와 만나 상생협력을 논의했다. 신임 CEO와 주요 협력사의 첫 만남이다.

KT그룹의 IT서비스 전문기업 KT DS는 지난 31일 신임 CEO인 이상국 대표와 주요 파트너사 대표들이 모여 동반성장 의지를 다지는 ‘2024년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 대표는 지난해 협업성과와 품질 향상에 기여한 12개 기업에게 우수 파트너상을 수여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Cloud와 AI 전문 SW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KT DS의 새로운 비전과 이에 따른 2024년 중점 사업방향을 공유했다. KT DS의 변화가 파트너사들의 동반성장으로 이어질 수 있는 방안을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KT DS는 2008년 창립이래 파트너사와의 다양한 동반성장 프로그램을 지속 확대해 오고 있다. 매년 우수 파트너사를 선정하여 성과를 축하하고 격려해 오고 있을 뿐만 아니라 △파트너사 무상 IT교육 △신기술 맞춤 교육 △중소・중견 파트너사 100% 현금 대금 지급 △저금리 대출 상생협력펀드 운영 등 파트너사에 대한 지원을 꾸준히 넓히고 있다. 이번 설 명절에도 파트너사의 자금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납품 대금을 조기 지급할 예정이다.

간담회에 참석한 이용훈 에이앤티솔루션 대표는 “협력 기업의 미래와 성장을 함께 고민해 준다는 점에서 큰 도움이 되었다”면서 “KT DS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계획과 시도들이 파트너사에도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큰 기회로 다가올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국 KT DS 대표이사는 “‘Cloud와 AI 전문 SW기업’으로 나아가는 KT DS의 미래에 파트너사와의 단순 협력 관계를 넘어 파트너다움을 통해 동반성장의 가치를 키우고 공유해야 한다”며 “급변하는 IT 환경 속에서 함께 변화하고 성장하는 상생의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
이소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