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에 활기를”…수성구, 설맞이 장보기 행사 가져

“전통시장에 활기를”…수성구, 설맞이 장보기 행사 가져

김대권 수성구청장,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구입하며 상인들 격려

기사승인 2024-02-06 17:41:23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6일 오후 신매동 신매시장에서 열린 장보기 행사에 참석해 상인들을 격려하고 있다. (수성구 제공) 2024.02.06
대구 수성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로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수성구는 6일 오후 신매동 신매시장을 방문,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대권 수성구청장을 비롯한 수성구청 직원과 지역 주민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설 제수용품과 성수품을 구입하며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은 “물가 상승과 경기침체로 고생하는 상인들께 이번 장보기 행사가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주민들께서도 설맞이 제수용품 구입은 전통시장을 이용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대권 수성구청장이 6일 오후 신매동 신매시장에서 열린 장보기 행사에 참석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고 있다. (수성구 제공) 2024.02.06
이날 수성구청은 이번 설맞이 장보기 행사와 연계해 건전한 유통거래 질서 확립을 위한 물가안정 캠페인도 함께 추진했다.

아울러 올 연말까지 지류형(5% 할인)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가 100만 원에서 150만 원으로, 모바일·카드형(10% 할인) 온누리상품권 구매 한도는 150만 원에서 200만 원으로 확대된 것을 적극 홍보하면서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유통 활성화에도 노력할 방침이다.

대구=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tasigi72@kukinews.com
최태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