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6일 (화)
세종교육청, 직원 대상 인사정책 공감 설명회 개최

세종교육청, 직원 대상 인사정책 공감 설명회 개최

기사승인 2024-03-20 19:19:43
세종시교육청은 19일부터 오는 28일까지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지방공무원 350여 명을 대상으로 인사정책 공감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것으로, 본청, 직속기관, 학교근무 교육행정‧시설‧전산‧식품위생 지방공무원이 참가한다.

참가자들은 인사담당부서로부터 인사정책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현장 의견과 고충을 전달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는다.

아울러 국립세종수목원 투어 힐링프로그램도 제공받는다.

19일 국립세종수목원에서 열린 인사정책 공감 설명회에 이어 힐링 프로그램에 참석한 시교육청 소속 지방공무원. 세종시교육청
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정광태 시교육청 교육행정국장은 “이번 설명회는 지방공무원 인사운영 전반에 대한 이해와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마련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각종 인사정책 수립 시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교육청 정책방향을 능동적으로 알려 공정하고 신뢰받는 인사문화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세종=이재형 기자 jh@kukinews.com
이재형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대선에 ‘페이커’ 끌어들이기?…김문수, 사진 무단 도용 논란

김문수 국민의힘 대통령 후보가 2030 세대와 e스포츠 상징인 ‘페이커’ 이상혁의 사진을 무단 사용했다. 이상혁의 소속 구단인 T1은 즉각 대응에 나섰다.김 후보는 지난 5일 자신의 공식 X(구 트위터)에 이상혁의 시그니처 세리머니인 ‘쉿’ 포즈를 따라 한 프로필 사진을 게시했다. 해당 게시물에는 이상혁이 같은 포즈를 취한 사진도 함께 올라와 동일한 구도를 연출했다.‘쉿’ 세리머니는 한국조폐공사의 ‘페이커 기념메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