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동아ST·유유제약, ‘타나민정’ 공동판매 계약 체결

동아ST·유유제약, ‘타나민정’ 공동판매 계약 체결

종합병원, 병·의원, 약국 영업 분담

기사승인 2024-03-26 14:39:38
동아에스티는 유유제약 본사에서 유유제약과 말초순환 개선제 ‘타나민정’ 공동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동아에스티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동아에스티는 유유제약 본사에서 유유제약과 말초순환 개선제 ‘타나민정’ 공동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양사는 타나민정의 홍보 및 마케팅 활동을 나란히 진행한다. 종합병원을 대상으로 한 영업은 동아에스티와 유유제약이 함께 담당하고, 병·의원 영업은 동아에스티가 전담하게 된다. 약국 대상 영업은 유유제약이 맡는다.

타나민정은 독일 슈바베 그룹이 세계 최초로 개발해 표준화한 은행엽 건조엑스 오리지널인 EGb761을 유효성분으로 만든 말초순환 개선제다. 기억력 감퇴 등 치매성 증상을 수반하는 기질성 뇌기능 장애와 간헐성 파행증 같은 말초동맥 순환장애, 혈관성·퇴행성 이명, 어지러움 개선에 효과가 있다.

유원상 유유제약 사장은 “종병 및 병·의원 대상 국내 최고 수준의 영업 마케팅 맨파워를 보유하고 있는 동아에스티와 협업하게 돼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김민영 동아에스티 사장은 “지난해 고용량 제품을 출시하면서 환자들의 복약순응도를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됐다”며 “인지기능장애를 겪고 있는 많은 환자들에게 타나민의 우수한 효과를 알리는 데 동아에스티와 유유제약이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박선혜 기자 betough@kukinews.com
박선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