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들은 여름을 맞아 ‘풀캉스’를 선보이는 등 수영장 패키지를 출시하고 있다.
반얀트리 서울, 해외 휴양지 같은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 운영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친구와 가족들과 함께 독립된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오아시스 카바나 패키지’를 추천한다. 포함 사항으로는 △객실 투숙 1박 △오아시스 4인 주간 카바나 이용권 △샴페인, 과일 플래터, 생수, 소프트 드링크, 간식이 포함된 식음료 세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2인 무료 이용 혜택이 있다.
이 외에도 반얀트리 서울은 해외 휴양지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부터 객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여름 시즌 인기 패키지인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와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그릴에 구운 바비큐와 시원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프로모션’ 등 무더운 여름을 상쾌하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메인풀은 길이 36m, 폭 15m, 유아풀은 길이 16m, 폭 17m 규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워커힐 호텔, ‘풀캉스 패키지’ 출시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는 올 여름, 시원한 풀캉스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워커힐은 한강 뷰를 만끽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 ‘리버파크’를 오는 28일 개장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는 풀캉스 패키지 8종과 풀사이드 세미 뷔페가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 고객 전원에게 더 프리미엄 비건 달바(d’Alba)의 기초 제품과 바캉스 백, 비치 타올로 구성된 서머 바캉스 세트를 증정한다.
먼저,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선사하는 그랜드 워커힐 서울에서의 투숙을 원한다면 다이브 인투 리버파크 패키지를 선택하면 된다. 그랜드 딜럭스 룸 투숙과 리버파크 입장과 더불어 푸드 트럭에 마련된 콤보세트(콘립&음료2잔)가 제공된다.
그랜드 클럽 스위트 룸을 선택할 경우 클럽 라운지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1박이 아쉬운 고객을 위해 그랜드 딜럭스 룸 2박 투숙이 포함된 블리스풀 2 나잇츠 패키지도 마련했다. 리버파크 2회 입장과 콤보세트 1회 제공, 더뷔페 조식 1회 제공, 몰입형 예술 전시 빛의 시어터 관람권까지 제공돼 편안한 휴식 뿐만 아니라 독특한 예술 경험까지 누리는 풍요로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야외 수영장 ‘알티튜드 풀 & 라운지’ 개장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의 시그니처 야외수영장, ‘알티튜드 풀 앤 라운지’가 5월 18일 본격 개장했다. 감각적인 디자인의 수영장으로 투숙을 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도심 속 휴양지로 20~30대 고객들이 특히 많이 찾고 있다.
수영장 옆 ‘알티튜드 라운지’에서는 수영장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시원한 수영장 뷰를 감상하며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모던 컨템포러리 선글래스 브랜드 ‘카린 (CARIN)’ 과의 협업으로 팝업존을 마련해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푸른 수영장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과 취향에 맞는 선글래스 대여 서비스를 제공해 신규 컬렉션 경험은 물론 한층 스타일리시하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호텔 야외수영장을 객실에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다면 단 3개뿐인 카바나 스위트 객실을 추천한다. 휴양지 무드의 경쾌하고 감각적인 인테리어의 카바나 스위트 객실은 테라스를 통해 바로 수영장 이용이 가능해 여유있게 수영장을 즐길 수 있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 인피니티 풀 액티비티 강화
파르나스호텔의 럭셔리 리조트 호텔 파르나스 호텔 제주는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와 장마가 시작되기 전 지금부터 최적의 기후조건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중문 앞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와 골전도 헤드셋으로 자연의 소리에 심취할 수 있는 ‘에스추어리 사운드 테라피’, 투숙객들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먼저,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는 명실상부 파르나스 호텔 제주 최고의 인기 명물인 야외 인피니티 풀 에스추어리 풀에서 심신의 치유를 만끽할 수 있는 아침 요가 프로그램이다. 전문 요가 강사가 진행하는 요가 수업과 함께 손 뻗으면 닿을 듯 가까운 거리의 제주 쪽빛 바다를 바라보며 상쾌한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에서 골전도 헤드셋으로 제주 자연의 소리를 경험할 수 있는 에스추어리 사운드 테라피는 매일 오전 9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이용할 수 있다. 골전도 헤드셋은 고막이 아닌 뼈와 피부의 진동을 통해 소리를 전달해 수중에서는 더욱 선명하고 독특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스추어리 풀에서 대여할 수 있는 골전도 헤드셋을 통해 제주 자연의 소리를 녹음한 음원과 음악을 들으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에스추어리 선라이즈 요가와 에스추어리 사운드 테라피는 19세 이상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에스추어리 풀 리셉션을 방문하거나 유선으로 사전 예약 가능하다.
심하연 기자 sim@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