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가 여름을 맞이해 쿨케이션(Cool+Vacation)을 위한 다채로운 여름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뜨거운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시원한 주류 프로모션으로 ‘생맥주 무제한 페스타’를 진행한다.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탁 트인 테라스와 루프탑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생맥주 무제한 페스타’는 7월 26일과 27일, 8월 2일과 3일 오후 5시 30분부터 10시까지 운영된다.
아울러 맥주 페스타의 분위기를 한 층 더 끌어올려 줄 DJ 공연도 즐길 수 있다. 공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제주 로컬 DJ 크루인 64WEST의 공연으로 여름밤 뜨거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근 리조트 내 새로 오픈한 ‘식스 투 트웰브 비비큐(6 TO 12 BBQ)’에서는 여름 바캉스에 빠질 수 없는 메뉴인 바비큐 요리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식스 투 트웰브 비비큐’ 는 제주산 등갈비와 통닭을 장시간 습식 훈연하여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과 은은한 훈연의 향이 그대로 살아있는 바비큐 요리를 대표 메뉴로 선보인다. 여기에 ‘식스 투 트웰브 비비큐’만의 특제 소스로 달콤한 맛과 풍미를 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모임 메뉴로도 제격이다. 이 밖에도 닭 날개, 새우, 오징어 등 다양한 재료에 특제 소스를 발라 숯불에 구운 꼬치는 맥주와도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식스 투 트웰브 비비큐’의 운영 시간은 브랜드 네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오후 6시부터 자정 12시까지이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는 제주 중산간과 시내 번화가 사이에 위치한 자연 속 힐링 하우스로 프라이빗한 단독형 리조트는 마치 별장에 놀러 온 듯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해질녘 루프탑에서는 하늘을 아름답게 물들이는 노을을 배경으로 감도 높은 음악과 시원한 비어 타임을 즐기기에 좋아 여름 호캉스로 제격인 제주 시내권 숙소이다.
오는 8월 31일까지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 곳곳에서 아름다운 노을과 함께 인증샷을 촬영해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과 전시 입장권을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캠퍼트리 호텔앤리조트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