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5월 10일 (토)
국힘‚ ‘경제는 국민의힘’ 모토로 10대 핵심공약 준비

국힘‚ ‘경제는 국민의힘’ 모토로 10대 핵심공약 준비

기사승인 2025-04-10 10:50:21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10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유희태 기자
joyking@kukinews.com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가 '경제는 국민의힘'이라는 모토 아래 10대 핵심 공약을 포함한 국민의힘 공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가 10일 오전 권영세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권성동 원내대표, 김상훈 정책위의장 등 당 지도부가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김 의장은 "대선공약기획단이 '경제는 국민의힘'이라는 모토 아래 10대 핵심 공약을 포함한 국민의힘 공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상훈(왼쪽부터), 권성동, 권영세 국민의힘 의원이 10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0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권영세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10일 서울 영등포구 국회 본청에서 열린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또 김 의장은 "대통령 후보 선출 직후 세부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국민의힘은 전날부터 정책위의장과 정책위 부의장, 여의도연구원장, 수도권 정책 개발 담당 의원 등으로 구성된 대선공약기획단을 운영하고 있다.

유희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2
추천기사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 9일 별세…향년 81세

‘뽀빠이 아저씨’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방송인 이상용이 9일 오후 2시30분께 별세했다. 향년 81세. 소속사 이메이드 관계자에 따르면 이상용은 이날 서울 서초구 자택 인근 병원에 다녀오던 중에 쓰러졌다. 이후 서울성모병원으로 이송됐지만 끝내 세상을 떠났다. 관계자는 “전날에 같이 행사를 다녀왔다. 감기 기운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갑자기 떠날 줄은 몰랐다”고 비통한 심정을 밝혔다. 빈소는 서울성모병원에 마련될 예정이다.19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