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댄스-뮤지컬-전통가요…인순이 ‘한국판 라스베가스 쇼’ 펼쳐

아이돌댄스-뮤지컬-전통가요…인순이 ‘한국판 라스베가스 쇼’ 펼쳐

기사승인 2011-03-16 13:23:00

[쿠키 연예] 파워풀한 가창력과 폭발적인 무대 매너로 데뷔 30년이 넘도록 무대를 사로잡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인순이가 오는 5월 ‘콘서트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는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5월 7~8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에서 펼쳐질 인순이 콘서트 ‘THE FANTASIA’는 인순이 쇼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차별성 있는 무대로 기획되었다.

‘한국판 라스베가스 쇼’ 를 방불케 할 이번 ‘THE FANTASIA’는 아이돌그룹 샤이니의 ‘링딩동’과 DJ DOC의 ‘런투유’ 등 젊은 가수들도 소화하기 힘들다는 댄스곡은 기본, 7080 롤러장을 대표하는 뮤직, 추억의 전통가요 메들리, 인순이 대표 히트곡에 이어 뮤지컬 ‘시카고’와 ‘페임’의 일부를 완벽하게 재현한 특별 무대는 관객들의 눈을 한시도 뗄 수 없게 만들 예정이다.

여기에 대형 LED 스크린 설치를 통한 입체 영상쇼와 각 무대 콘셉트에 따라 실시간 달라지는 안무와 의상들은 무대의 화려함을 더할 예정이다.

인순이 콘서트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월드쇼마켓 측은 “알아서 입소문을 내주는 관객들이 바로 ‘인순이 공연 매진 신화’의 일등 공신. 특히 이번에는 어버이날 개최되어 가족 단위의 관객들이 대거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THE FANTASIA’는 오는 5월 7~8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