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프로듀서이자 작곡가인 안영민이 자신의 색깔을 담은 시그니처 앨범 ‘A-FAMILY’의 타이틀곡 ‘지켜줄께’를 발표한다.
안영민의 ‘A-FAMILY’는 지난 해 9월 여성그룹 씨야가 ‘미쳤나봐’로 쾌조의 출발을 했다. 이어 자신의 이름에서 이니셜을 딴 ‘A-FAMILY’라는 브랜드에서 드러나듯이 안영민의 절친한 가수들이 줄이어 참여하는 뜻에서, 이번에는 안영민의 오랜 친구이자 유명래퍼인 H유진과 베일에 가려진 신예 J Junior가 앨범 작업에 동참했다.
소속사 측은 “안영민이 만들고 H유진과 J Junior가 노래한 ‘지켜줄께’는 따스한 봄만큼이나 따뜻한 분위기의 미디엄템포의 곡으로 지금 사랑하고 있는 세상 모든 이들에게 바치는 달콤한 러브송”이라며 “어쿠스틱 기타연주가 돋보이며 클래식한 피아노 편곡이 세련되고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이 곡의 백미는 포근함을 느끼게 하는 피아노 선율로 안영민은 피아노 편곡을 위해 오랜 시간 공을 들이며 일찌감치 곡의 백미로 점찍었다”고 설명했다.
안영민은 추후에도 친한 가수들을 앨범에 참여시켜 완성도 높은 콜라보레이션 음반을 만들어낼 계획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