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앞둔 ‘웃어라 동해야’, 독보적 시청률에 OST도 인기 상승

종영 앞둔 ‘웃어라 동해야’, 독보적 시청률에 OST도 인기 상승

기사승인 2011-05-03 15:25:00

[쿠키 연예] 13일 종영되는 KBS1 일일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의 인기와 더불어 OST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웃어라 동해야’의 OST는 문보라의 ‘서울의 달’과 ‘사랑하니까’, 이은규의 ‘Good bye’, 김은비의 ‘Loving you’, 신일수의 ‘해와 달’ 등이다.

특히, 문보라가 부른 ‘서울의 달’은 서민들의 애환을 담은 가사로 많은 중년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주인공 ‘봉이’ 테마곡 ‘사랑하니까’ 역시 애틋한 가사에 어울리는 문보라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관심을 끌고 있다.

남주인공 ‘동해’의 테마곡 ‘Good bye’를 부른 이은규는 고등학생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얻었다. ‘Loving you’의 김은비 역시 고등학교 3학년으로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웃어라 동해야’의 OST 발매사인 더하기엔터테인먼트 측은 “OST에 수록된 모든 곡들을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드라마 종영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끝나는 날까지 ‘웃어라 동해야’ OST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웃어라 동해야’는 시청률 40%를 넘나들며 주간 시청률 1위를 13주간 기록하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