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6일 (수)
13일의 금요일 “이효리는 샤워하면 안돼”…흠흠

13일의 금요일 “이효리는 샤워하면 안돼”…흠흠

기사승인 2012-01-13 13:54:01

[쿠키 문화] 2012년 처음으로 13일의 금요일을 맞은 가운데 ‘13일의 금요일’과 관련된 사연들이 화제다.

먼저 이날 한 네티즌은 가수 이효리에게 “오늘은 13일의 금요일이라서 가슴 큰 여자는 샤워하지 말라는 트윗을 봤어요. 언니 부디 조심하세요”라는 멘션을 보냈다. 공포 영화 ‘13일의 금요일’에서 육감적인 몸매를 가졌던 여배우들이 샤워도중 악당에게 습격당했던 것을 고려한 것이었다.

이에 이효리는 “흠흠 조심해야겠군”이라며 팬의 장난스러운 걱정을 ‘쿨’하게 받아쳤다.

또 생일을 맞은 구하라도 관심을 끌었다.

이날 같은 그룹멤버 카라 강지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하라언니 생일 축하해요”라는 글과 함께 생일 축하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구하라는 화장기 없는 민낯과 평범한 반팔차림으로 한 아름 꽃다발처럼 생일 케이크를 품에 안고 촛불을 불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13일의 금요일’ 더이상 불길함은 없다”, “이승기오빠 생일도 ‘13일의 금요일’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국민일보 쿠키뉴스팀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편의점 ‘안면인식 결제’ 확산…단말기 보급·상용화 과제는

# 지난 24일 방문한 서울 강남구 역삼동 GS25 지에스강남점. 매대 앞에는 안면인식 결제 서비스인 ‘페이스페이’가 시범 운영되고 있었다. 고객이 물품 계산을 위해 단말기 앞에 섰고, 편의점 직원이 물품에 바코드를 찍었다. 이후 고객이 계산대에 비치된 단말기에 얼굴을 갖다 대자 결제가 이뤄졌다. 얼굴 인증부터 결제까지 걸린 시간은 단 1초 정도. 눈 깜짝할 새 결제가 끝났다.이제 안면인식 결제 시스템으로 편의점에서도 지갑 없이도 빠르고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