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00일 맞은 브레이브걸스, 자축 영상 올려

데뷔 300일 맞은 브레이브걸스, 자축 영상 올려

기사승인 2012-02-02 18:51:00

[쿠키 연예] 걸 그룹 브레이브걸스(BraveGirls)가 데뷔300일 맞이해 자축 영상을 트위터 등에 올렸다.

지난 1일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은 공식트위터(http://twitter.com/bravegirls_)에 ‘브브걸 데뷔300일 자축애교~♥앞으로도 쭈욱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10초짜리 동영상을 올려 특별한 날을 기념했다. 공개된 영상 속 다섯 멤버 모두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 익살스러운 표정을 취한 모습 등이 담겨져 있어 눈길을 끈다.

소속사 식구인 일렉트로보이즈 마부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이 가족과 같은 브레이브걸스의 데뷔 300일이라네요. 아나요? 애들은 아는지 모르는지 2층에서 곧 나올 앨범 연습 한창입니다. 이뻐 죽겠습니다. 툭하면 연습하고. 모두들 진심으로 축하해주시고 곧 나올 3번째 미니앨범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브레이브걸스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케이크를 전달해줬다.

작곡가 용감한 형제가 직접 키운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초 레트로 알앤비 장르의 ‘아나요’로 데뷔해 지난 7월에는 첫 미니음반 ‘툭하면’ 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실력파 걸 그룹이다.

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