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문자’로 컴백…큐브패밀리 “마리오 파이팅”

마리오, ‘문자’로 컴백…큐브패밀리 “마리오 파이팅”

기사승인 2012-02-03 10:32:01

[쿠키 연예] 감성 래퍼 마리아가 신곡 ‘문자’를 3일 공개하며 3년 만에 컴백을 알렸다.

‘문자’는 마리오가 백지영의 지원 사격을 받아 야심차게 준비한 곡이다. 힙합을 베이스로 슬픈 선율의 스케일 있는 스트링과 백지영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만나 마리오의 랩을 힘있게 표현했다. 특히 오랜 사랑을 단 한 통의 문자로 이별을 통보하는 요즘 사람들의 쉬운 사랑을 되짚어 본 가사말이 인상적이다.

마리오가 오랜만에 가수로서 공식적인 활동을 재개하는 가운데 큐브패밀리가 마리오의 컴백을 응원하고 나섰다.

에이핑크 리더 초롱은 “마리오 오빠가 컴백을 합니다 여러분! 다들 알고 계셨어요...? 알고 계셨다면..흠...ㅎㅎ 응원 많이 해주세요”라고 남겼고 은지도 “여러분!!!!! 우리 마리오 오빠의 노래 문자!!가 드디어 공개됩니당!!!!!! 꺄하하 근데 진짜 노래 진짜...진짜 좋아요...반했어요 ㅠㅠㅠ무한반복이여ㅠㅠㅠㅠ기대하셔도 좋아용!!! 마리오 오빠 파이팅!!!♥♥”라고 응원했다.

허각 역시 “하핫! 드디어 내일! 마리오형의 노래! ㅡ문자ㅡ가 공개되네요ㅋㅋ 너무나 기대되는 곡 !모두 마니마니 응원해주세용ㅋㅋㅋ마리오형 파이팅♥”라고 글을 남겼다.

지나와 포미닛의 소현도 “기대된다! 우리 마리오 오빠 화이팅! 많이 들어주세요!!”, “오늘 마리오 삼촌의 문자가 공개됩니다!!!!!!!♥♥♥♥! 모두 많이 사랑해주세용! 마삼촌 파이팅♥♥”라고 응원했고, 비스트의 이기광과 장현승도 “마리오형의 곡도 오랜만에 나온다고 합니다 오늘밤 열두시! 두곡 다 많이 들어 주세요!”, “마리오형 음원도 00시 땡치는 순간 공개되니 많이 들어주세요!”라고 글을 올렸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