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신인 남자그룹 ‘비투비’로 팀명 확정…22일 출격

큐브엔터, 신인 남자그룹 ‘비투비’로 팀명 확정…22일 출격

기사승인 2012-03-14 10:22:00

[쿠키 연예] 포미닛, 비스트, 지나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가 신인 남자 7인조 그룹 ‘비투비’(BTOB)을 22일 출격시킨다.

비투비는 14일 오전 10시 티저사이트(www.btobofficial.com)를 열고 ‘아이디 필름’(ID FILM)을 공개하며 팀명을 최초로 전 세계에 알린다. 비투비의 아이디 필름은 이들의 팀 아이덴티티를 처음으로 국내외에 공개, 팀명에 대한 스토리와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K-POP 시장에 대한 출사표를 담은 영상이다.

공개된 영상에서 비투비 7인의 멤버는 아크로바틱과 덤블링을 결합한 화려한 퍼포먼스의 연출로 깨어진 틀 안에서 밖으로 터져 나올 듯한 강렬한 느낌을 선사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의 팀명은 이들의 음악적 포부와 총체적인 희망 및 각오를 의미하는 ‘Born To Beat: 비트를 위해 탄생했다’의 머리글자를 딴 조합으로 ‘BEAT’의 중의적 의미가 바탕이 되었다. ‘새로운 음악(비트)과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탄생했다’는 의미와 ‘이기다’,’압도하다’는 뜻의 ‘음악으로 전 세계의 리스너들을 압도하기 위해 탄생했다’는 두 가지 팀 모티브를 지닌다”고 팀 명을 설명했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