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컴백을 앞둔 그룹 비스트(윤두준, 양요섭, 장현승, 이기광, 용준형, 손동운)가 새로운 이미지로 변신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7일 공식 카페 및 SNS에 오는 22일 발매하는 비스트의 새 음반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로 공개했다.
1차로 공개된 이미지는 손동운, 윤두준, 용준형 세 멤버의 유쾌하고 상큼한 모습을 담고 있다. 데뷔 이래 강렬한 카리스마를 유지해온 비스트는 이번 타이틀 곡으로 180도 변신을 시도했다.
새 음반의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는 비스트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로닉 신스팝 장르로 드라마틱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댄스곡으로 호평을 받아 온 그들의 음악적 대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곡의 재기발랄한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느낄 수 있듯 한 여름을 신나게 즐기기 위한 사운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년 2개월 만에 새 음반을 발매하는 비스트는 선공개곡 ‘미드나이트’(Midnight·별 헤는 밤)로 이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높이고 있는 가운데,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특별한 밤 테마를 완성할 예정이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