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신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A-PRINCE)가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공개했다.
에이프린스 소속사 뉴 플래닛 엔터테인먼트는 23일 에이프린스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NEWPLANETwebmaster)을 통해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의 후렴부를 이용해 멤버 전원을 공개했다. 지난 7월 16일 공개해 2만5천회 이상의 조회수로 화제를 모은 1차 티저에 이은 두 번째 티저 영상이다.
신예 아이돌 그룹 에이프린스는 첫 싱글
‘너 하나만 생각해’(You''re the only one) 발표와 함께 약 50일에 걸친 ‘카운트다운 프로젝트’로 자신들의 모습을 하나하나 단계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에이프린스는 해외 사이트에 다양하게 소개돼 눈길을 끌었. 이들은 데뷔를 준비하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APRINCE.NP)과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NEWPLANETwebmaster)를 통해 소소한 일상을 전하고 있는데, 이들이 전한 소식들은 올케이팝(www.allkpop.com), 코리아부(www.koreaboo.com) 등 영어 사이트와 독일의 K팝 소개 사이트 케이팝매거진(www.kpopmagazin.de), 러시아의 아시아 문화 소개 사이트 에스 아시아(www.yesasia.ru) 등에 소개됐다.
소속사측은 “7월 25일 발표할 첫 싱글은 국내 최고의 스타가 직접 곡을 썼다, 데뷔전부터 관심을 가져주는 분들께 너무 감사하다, 준비하는 기간동안 이미 해외 공연에 대한 계약도 끝마친 상황”이라고 전했다.
성원, 태혁, 민혁, 승준, 시윤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에이프린스는 Asia(아시아), Amazing(놀라운), Awesome(굉장한), Ace(뛰어난), Absolute(완벽한) 등 영어 글자의 앞자인 A에 왕자인 프린스를 붙여 만든 이름이다.
사진= 뉴 플래닛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