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네임, 日데뷔 3일만에 도쿄돔 입성

마이네임, 日데뷔 3일만에 도쿄돔 입성

기사승인 2012-07-27 11:26:01

[쿠키 연예] 마이네임이 일본 데뷔 3일 만에 일본 도쿄돔 무대에 오른다.

마이네임은 오는 29일 오후 일본 도쿄돔에서 열리는 케이팝(K-POP) 콘서트 ‘케이드림 라이브 볼륨원''(K-DREAM LIVE Vol.1) 무대를 꾸민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는 “도쿄돔은 일본의 유명 가수들에게도 꿈의 무대로 불리며 5만 5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초대형 공연장으로 언젠가는 도쿄돔 무대에 서고 싶다는 꿈을 가져오던 마이네임은 일본 데뷔 단 3일 만에 그 꿈을 이루게 됐다”고 전했다.

도쿄돔 입성을 앞둔 마이네임은 “데뷔한지 3일 밖에 되지 않았는데 도쿄돔 무대에 서게 돼 감격적이다”라며 “앞으로 활발한 일본 활동으로 오리콘 차트 상위권 진입은 물론 일본 가요계 정복까지 노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마이네임은 일본 첫 데뷔 싱글인 ‘메시지’(Message)로 음반 발매 첫날 도쿄 시부야 타워레코드에서 일일 음반 판매 1위와 지난 25일자로 일본데뷔를 오리콘 차트 9위로 진입했다.

한편 이날 공연에는 마이네임을 비롯해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초신성 등이 함께 무대에 오른다.

사진=에이치투미디어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