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포커즈 (F.CUZ)가 8월 10일 자정 발표할 신곡 ‘꿈꾸는 i(아이)''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독특한 헤어 콘셉트가 담긴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재킷사진에서는 희망적인 밝은 가삿말을 표현해 내기 위해 패션에서도 완성도를 높인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포커즈의 각오와 포부를 담아내어 대중들에게 희망적인 메세지를 전달하려고 하는 만큼 강렬하지만 무겁지 않은 컬러감으로 의상에 통일감을 주었다.
소속사 캔 엔터테인먼트는 “일곱 번 무너져도 여덟 번 일어나는 칠전팔기 정신의 포커즈의 희망패션 포인트는 레드, 라벤더, 오렌지 등의 독특한 오색 빛깔 헤어 컬러로, 소화하기 어려운 컬러지만 멋지게 살려낸 포커즈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신곡 ‘꿈꾸는 아이’는 감성 실력파 보컬그룹 먼데이키즈의 리더 이진성과 작곡가 멜로딘 준영의 공동 작품으로 웅장하면서도 잔잔한 현의 선율로 시작되며, 심장을 울리는 듯한 드럼 비트 사운드와 편안하면서도 아름다운 멜로디의 피아노 음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평소 포커즈 멤버들과 나눴던 진솔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곡을 완성시켜 더욱 눈길을 끈다.
이번 신곡 ‘꿈꾸는 아이’의 프로듀서를 맡은 먼데이키즈의 이진성은 “평소 노래하고 싶은 꿈을 위해 노력하겠다는 의지가 강한 포커즈였기 때문에, 다섯 멤버들의 솔직한 마음을 담아내는 노래를 만들어보고 싶었다”며 “''꿈꾸는 아이''의 작사에 포커즈 멤버들이 실제로 많은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공감을 하기도 해서 작업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26일 연습도중 발목 부상으로 발목 염좌 진단을 받은 포커즈 리더 진온은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신 덕분에 지금은 많이 좋아졌다. 신곡 활동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치료와 연습을 병행하고 있다. 걱정 끼쳐드려 죄송하다”며 “신곡 ‘꿈꾸는 아이’에 담긴 저희들(포커즈)의 의지와 각오, 포부를 들어주시고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포커즈는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 예정이며, 10일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등에서 음원을 공개한다.
사진=캔 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