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신인 걸 그룹 타히티가 데뷔곡 ‘투나잇’ (Tonight)으로 싸이월드 음반 차트 실시간 1위에 올랐다.
지난달 24일 ‘투나잇’을 발표한 타히티는 지난 1일 싸이월드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싸이를 제치고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타히티는 1일 오후 2시께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올라오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타이틀곡 ‘투나잇’은 일렉트로닉 하우스 댄스 장르로 한층 더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선사하며 타히티의 음악적 감성과 개성 넘치는 멤버들의 매력을 폭 넓게 담고 있다. ‘투나잇’은 이효리, 동방신기, 샤이니, 걸스데이, 초신성, 유키스 등의 곡 작업에 참여한 작곡가 라이언 전이 작업했다.
타히티는 ‘춘천 한가인’으로 알려진 청순한 외모의 지수, 동국대 여신의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정빈, 깜찍 발랄의 대명사 예은, 카리스마 댄스머신 E.J, 시크도도 보컬 민재, 백옥피부의 반전 파워래퍼 다솜 여섯 멤버들의 뛰어난 미모와 개성들이 강렬한 비트의 음악과 잘 어우러져 있다.
또한 타히티는 이례적으로 아시아와 유럽 국가에 아이튠즈로 음원을 발매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시아와 유럽을 중심으로 아이튠즈 뮤직이 오픈 되어 있는 대부분의 국가 (약 30개)에 타히티의 ‘투나잇’이 지난 24일 한국과 동시 발매되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