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사과문 작성자도 ‘논란’?…큐리냐 효민이냐

티아라 사과문 작성자도 ‘논란’?…큐리냐 효민이냐

기사승인 2012-08-30 16:19:01

[쿠키 연예] 이번에는 티아라가 자필로 올린 사과문이 대필 의혹에 휩싸였다. 일부 네티즌들이 티아라 멤버들의 필체를 이번 사과문과 비교하면서, 멤버 그 누구의 필체도 아니라고 주장하고 나선 것이다.

이에 티아라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는 30일 오후 보도자료를 통해 “티아라가 공개한 자필 공식 사과문은 티아라 맏언니 멤버 큐리라 작성을 했다”며 “공식 사과문은 티아라 멤버들이 다같이 모여 작성을 했고 자필 사과문은 티아라 내 맏언니인 큐리가 작성을 해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나 코어콘텐츠미디어의 공식 보도자료에도 불구하고 의아함이 생긴 이유는 29일 사과문을 올린 직후, 코어콘텐츠미디어 관계자가 한 매체와 인터뷰한 내용 때문이다. 이 관계자는 이날 게시물에 대해 “팀원들의 마음을 모아 멤버 효민이 대표로 글을 썼다”고 밝혔다. 하루 사이에 효민에서 큐리로 바뀐 셈이다. 멤버들 중 누가 썼든, 티아라 입장이 제대로 전달되기만 하면 되지만, 그간 입장 표명 등이 앞뒤가 안 맞았기에 누리꾼들의 의혹의 눈길은 쉽게 가라앉지는 않을 듯 보인다.

앞서 티아라는 지난 29일 오후 8시가 넘은 시각, 소속사인 코어 콘텐츠 미디어 공식 홈페이지와 티아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장문의 자필 편지를 공개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