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비포, ‘유아홀릭’ 발표…“선 주문량 폭주”

비오비포, ‘유아홀릭’ 발표…“선 주문량 폭주”

기사승인 2012-09-13 10:23:01

[쿠키 연예] 신인남성밴드 비오비포(BOB4)가 오는 14일 첫 미니앨범 ‘유아홀릭’(YouaHolic)을 온,오프라인 동시에 전격 발매한다.

지난 6월 데뷔 이후 박재범 단독 콘서트 세션밴드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뮤지션으로서의 포지션을 각인시키며 그 실력을 입증한 비오비포가 한 달여간의 짧은 휴식을 마치고 발표한 이번 앨범은 보컬 성유빈의 자작곡이자 미니앨범 명인 ‘유아홀릭’을 비롯해 4곡 모두 직접 멤버들의 손을 거쳐 탄생했다.

‘유아홀릭’은 비오비포 탄생과 동시에 처음 만든 바운스 리듬의 리드미컬한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드러마 황인회의 래핑이 곡의 재미를 더한다.

또다른 타이틀 ‘나만 바라봐’는 작곡 최민수, 작사 성유빈,·황인회의 곡으로 팀의 기타리스트 최민수의 감미로운 기타연주와 어쿠스틱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아름다운 가사가 그 사랑스러운 감성을 배가시킨다.

비오비포의 소속사 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데뷔전부터 일본에서의 꾸준한 활동으로 두터운 일본 팬을 확보하고 있는 비오비포는 이에 빛을 발하며 ‘선주문량 폭주’라는 사태까지 이르며 즐거운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이제는 국내 활동에 더 박차를 가하여 국내 팬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오비포는 싱어송라이터 리더 성유빈을 비롯해 드럼 황인회, 기타 최민수, 베이스 김명규 4명으로 이루어졌다. 데뷔 전부터 국내는 물론 일본 현지 투어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온 실력파 밴드로 자체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또한 가능한 말 그대로 실력과 비주얼 두 마리 토끼를 다 잡는 ‘아티스트’그룹이다.

비오비포는 오는 14일 KBS 뮤직뱅크의 컴백무대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인엔터테인먼트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