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출연 중인 배우 심지호의 촬영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심지호는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시트콤의 화기애애한 모습과 달리 진지한 표정이 눈길을 끈다. 또한 넓은 어깨가 돋보이는 셔츠 등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분위기가 이색적이다.
심지호는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서 결벽증에 대칭에 대한 강박증까지 가진 차도남으로 출연 중이다. 최근에는 박지윤이 심지호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 하지만, 심지호는 여전히 까칠한 모습으로 일관해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를 모은다.
‘닥치고 패밀리’는 특출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 등 모든 게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모든 게 하자 투성인 열성가족 천사아빠의 재혼을 그린 시트콤이다. 모든 게 반대인 두 가족이 한 지붕에 살게 되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 사고들을 리얼하게 보여주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못말리는 결혼’의 조준희 PD와 ‘올드미스 다이어리’를 흥행시킨 두 주인공 최성범PD, 서재원 작가가 뭉친 ‘닥치고 패밀리’는 황신혜와 안석환, 선우용녀, 박지윤, 박희본, 최우석, 심지호, 다솜, 이본 등이 출연 중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