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하우스2’, 지상파 편성 불발…SBS Plus 방영

‘풀하우스2’, 지상파 편성 불발…SBS Plus 방영

기사승인 2012-10-09 18:29:01

[쿠키 연예] 드라마 ‘풀하우스2’가 오는 22일 케이블채널 SBS Plus를 통해 첫 방송된다.

‘풀하우스2’는 지난 2004년 원수연 작가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풀하우스’의 두 번째 이야기로, 한중일 3개국이 공동으로 제작에 참여해 눈길을 끈 작품이다.

지난 2004년 정지훈, 송혜교가 출연했던 드라마 ‘풀하우스’는 당시 열풍을 일으킬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으며 중국, 대만 등지에서도 많은 화제를 낳는 등 성공적인 대표 한류 드라마로 손꼽히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황정음과 노민우, 박기웅 등이 출연한 이번 ‘풀하우스2’는 국내 편성이 미뤄져 일본 TBS를 통해 먼저 방송됐고 최종적으로 지상파 안착에 실패, 케이블채널의 전파를 타게 됐다.

‘풀하우스2’는 극중 패션디자이너 지망생인 장만옥(황정음)이 톱스타 이태익(노민우)의 코디네이터로 위장 취업한 소동을 그린 드라마로, 이태익의 라이벌이자 같은 팀 멤버 원강휘(박기웅)이 장만옥과 삼각 관계를 형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22일 낮 12시 30분 SBS Plus를 통해 첫 방송되며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시청자들을 찾는다. 또한 금요일에는 한 주간의 ‘풀하우스2’ 방송분을 총 정리하는 시간도 마련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