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걸 그룹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가 온라인 음악차트 1위에 등극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27일 소속사 드림티 엔터테인먼트는 “걸스데이의 신곡 ‘나를 잊지마요’가 벅스 1위, 멜론 5위, 소리바다 2위, 다음뮤직 2위, 네이버 뮤직 5위 등 음악차트 상위권에 무난히 안착했다”며 “음악의 인기에 힘입어 KBS 2TV에서 방송되는 코리아시리즈 3차전(삼성 vs SK : 문학) 공수교대와 투수교체시 방송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걸 그룹으로 등장해 야구팬들의 주목을 받을 예정이다"고 밝혔다.
걸스데이의 이번 싱글 타이틀곡 ‘나를 잊지마요’는 몽환적인 디지털 사운드와 강렬한 사이드체인 리듬 위에 아날로그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덧입혀져 첫 사랑의 아련함을 자극한다는 평이다.
소속사는 “가을 분위기와 귀여움을 벗고 한층 성숙해진 걸스데이의 신곡 콘셉트가 잘 맞아떨어져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것 같다"며 "이런 분위기를 타서 음악 방송 순위프로그램에서도 1위에 올랐으면 하는 기대를 해본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걸스데이는 27일 MBC ‘쇼! 음악중심’을 통해 신곡 ‘나를 잊지마요’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드림티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