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5인조남성 아이돌그룹 MYNAME(마이네임)이 컴백 티저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이들은 12일과 13일 자정 양일간소속사 공식 트위터(@H2_media)에 오는 25일 발매되는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그까짓거’의 컴백 티저 포토를 게시했다.
12일 첫 번째로 공개된 멤버는 팀 내 랩을 맡고 있는 준Q와 보컬을 맡고 있는 건우이며 이 두 멤버를 시작으로 멤버 전원의 컴백 포토를 공개했다.
준Q, 건우, 채진, 세용, 인수 등 다섯 멤버는 모두 파격적으로 변신, 무언가에 절규 하며 분노와 슬픔을 표현하며 이번 앨범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관계자는 “마이네임이 지난 첫 싱글 앨범에서 보여준 성숙미와 남성미를 강조한 모습에서 좀더 업그레이드되며 마이네임만의장점과 매력이 극대화 된 앨범이 될 것이다. 컴백 일이 바짝 다가온 만큼 멤버들이 긴장을 늦추지 않고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며 컴백 이후 3월에 있을 한국 첫 단독 콘서트 준비도 한창이다”고 전했다.,
한편 마이네임은 16일과 21일 낮 12시 ‘그까짓거’ 1차와 2차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저의 재산은 누나에게…” 故 조성민 유서 발견
▶“이 추위에 딸랑 전기장판 한 장으로” 89세 할머니 결국…
▶김래원 “첫사랑은 한 살 연상 여배우… 한강 투신까지”
▶‘박수건달’ 코미디영화 승리…대작들 물리치고 정상 ‘우뚝’
▶女제자 볼에 뽀뽀가 훈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