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2일 (토)
슈퍼주니어, 모바일 메신저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슈퍼주니어, 모바일 메신저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한다

기사승인 2013-03-13 14:23:00


[쿠키 연예] 슈퍼주니어가 모바일 메신저 ‘라인’(LINE) 스타 채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슈퍼주니어는 월드 투어 ‘슈퍼쇼5’ 서울 공연을 앞두고, 오는 21일 오후 2시, 네이버의 모바일 메신저 ‘LINE’의 스타 채팅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슈퍼주니어는 한국 가수 사상 최대 규모로 남미 투어를 펼치는 소감과 각오, 지난 ‘슈퍼쇼’ 공연의 에피소드 등 팬들이 궁금해 하는 다양한 이야기를 직접 전하며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슈퍼주니어와의 채팅 모습은 네이버를 통해 전 세계 온라인 생중계 되는 만큼, 이벤트에 선정된 팬들 외에도 슈퍼주니어가 전하는 이야기를 함께 보면서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3월 13일부터 15일까지 슈퍼주니어 LINE 스타 채팅 페이지(http://news.naver.com/vod/superjunior_onair.nhn)에서 신청 가능하다.

한편, 슈퍼주니어 월드 투어 ‘슈퍼쇼5’의 서울 공연은 오는 3월 23, 24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막을 올린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이효리-곽현화 섹시 스타들…“과다 노출 범칙금? 큰일났네”

▶ ‘프로포폴’… 박시연 185회, 이승연 111회, 현영 42회

▶DMTN 다니엘 “대마초 알선은 했지만 피우진 않았다”

▶“지금이 유신시대야?”… 과다노출 5만원, 그 오해와 진실

▶이연희, 인사도 안하고 멀뚱멀뚱?…난데없는 태도 논란

▶박시후 前소속사 “음모설 제기 B양 명예훼손 고소”

▶ 배우 강태기, 자택서 숨진 채 발견…경찰, 부검 의뢰

▶‘한가인 닮은 꼴’ 고두림, 이지아와 한솥밥…윌엔터와 전속 계약

유명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나경원 “이번 대선은 체제전쟁…이재명 꺾을 것”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위험한 이재명을 꺾고 승리의 역사를 만들겠다"며 대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나 의원은 11일 오후 2시쯤 국회 본청 계단 앞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 선언'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서 그는 "무너져가는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고 진정한 국민 승리의 시대를 열겠다"고 덧붙였다. 나 의원은 이번 대통령 선거를 '체제 전쟁'에 비유하며 "자유 대한민국을 지켜낼 것이냐, 아니면 반자유·반헌법 세력에게 대한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