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컴백을 하루 앞둔 인피니트가 리더 성규의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인피니트는 오는 21일 타이틀 곡 ‘맨 인 러브’(Man in Love)의 컴백을 앞두고 “컴백의 기다림을 팬들과 함께 축제처럼 만들자”며 대규모 D-DAY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멤버 별로 매일 개인 티저 영상과 개인 포스터를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공개한 것이다.
컴백을 하루 남긴 20일 자정. 마지막으로 공개된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의 티저 영상에서 성규는 어두운 옥상을 환한 전구로 밝히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빌딩 숲의 어둠 속에서 꾸며낸 옥상 이벤트는 하나의 영화 장면과 같이 꾸몄고, 그 사이로 천진난만하고 웃고 있는 성규의 모습은 사랑에 갓 빠진 남자의 표정을 담아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특히 그 동안 거리에 붙자마자 팬들의 손에 의해 떼어지고 마는 것으로 유명한 티저 포스터는 D-DAY 프로모션 마지막 날인 만큼 티저 영상 못지않게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며 “티저 포스터를 구매하고 싶다는 문의 전화가 쇄도했지만 이번 티저 포스터는 판매의 목적으로 만들어진 것이 아니다. 팬들의 마음에 미안하긴 하지만 이번 컴백에만 사용되는 아주 특별한 포스터로 기억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트는 3월 21일 오후 12시 30분에여의도 IFC에서 컴백 기자회견을 갖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