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연예] 힙합 그룹 일렉트로보이즈(마부스,원카인,차쿤)가 컴백을 암시했다.
일렉트로보이즈는 27일 오전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새 앨범 재킷 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여기에 “‘2013.04.02 : Electroboyz COMING SOON’, ‘Ma Boy3’ feat ?” 이라는 문구를 공개했다.
공개 된 배너에는 오른쪽 한편에 ‘‘Ma Boy3’ feat.??’ 라는 문구가 눈에 띄는 가운데 일렉트로 보이즈 세 멤버들이 미소를 지으며 앉아 있다. 특히 피처 링에 참여한 뮤지션에 대한 정보가 공개 되지 않은 상태에서 여성의 실루엣이 그려져 있어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일렉트로보이즈는 효린, 백지영, 강민경(다비치)을 비롯 케이윌, 이기광(비스트) 까지 실력파 뮤지션들의 피쳐링 조합을 통해 매번 색다른 즐거움을 준 바 있기에 이번 '마보이3' 곡을 누가 부를지 역시 관심이다.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이번에 발매되는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정규앨범은 1년여 동안 멤버들의 참여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앨범이다. 새 앨범의 타이틀곡은 ‘마 보이’ 시리즈의 완결 편으로 일렉트로보이즈 만의 색깔이 잘 묻어났다. 오랜 시간 준비 해온 만큼 기대해도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베일에 가려진 피쳐링 뮤지션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일렉트로보이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Ma Boy3’는 내달 2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유명준 기자 neocross@kukimedia.co.kr / 트위터 @neocross96
[인기 기사]
▶ “개그맨·의사 등과…” 사진 공개 가평녀 충격
▶ [단독] 샤이니 온유·AS 정아, 압구정 데이트 포착
▶ “힐링이 아니라 킬링캠프” 설경구 출연 반대여론
▶ “명문대생마저…” 지하철 소변남 고발사진
▶ 이번엔 고종석… 고은태 성희롱 피해女 리트윗 논란
▶ 고은태, 성희롱 피해女에 “일단 지워달라”
▶ “아기 엄마 제정신이야?” 길빵녀 몰카 뭇매
▶ 길 막고… 남녀대학생 민폐 동영상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