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하누 곰탕, 임산부·어린이 고객에 ‘한입 육포’ 증정

다하누 곰탕, 임산부·어린이 고객에 ‘한입 육포’ 증정

기사승인 2013-06-26 16:30:01


[쿠키 생활]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다하누 곰탕’이 ‘다하누 한입 육포’ 출시를 기념해 무료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다하누 곰탕 청주점을 방문한 임산부와 어린이 고객들에게 ‘다하누 한입육포’를 선착순 300명에 한해 한 봉씩 제공한다.

국내산 천연재료와 100% 한우로 만든 ‘한입 육포’는 부드럽고 연한 웰빙 부위만을 골라 고유의 결대로 다듬은 전통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육질이 고소하고 담백한 것이 특징이다.

또 콜레스테롤이 적은 고단백·저지방 식품으로 섭취가 간편해 장시간 운전이나 등산·여행 등 야외 활동 시는 물론 바쁜 직장인이나 수험생, 어린이들 간식으로 탁월하며 어른들의 술 안주로도 제격이다.

아울러 위생적인 최첨단 HAACP(위해요소집중관리) 시설에서 화학조미료 등 일체의 첨가제를 넣지 않고 만든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한편 지난달 충북 청주에 오픈한 다하누 곰탕은 100% 국내산 한우에 합성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장시간 고아낸 순수한 곰탕을 판매하고 있다. 현재 대한항공 42개 해외노선 VIP 퍼스트 클래스용 기내식으로 공급될 정도로 맛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