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캠핑장’ 구이앤캠프, 성공 창업 설명회 열어

‘도심 속 캠핑장’ 구이앤캠프, 성공 창업 설명회 열어

기사승인 2013-07-01 15:43:01


3일-4일-9일 오후 3시, 구이앤캠프 범계점서 개최



[쿠키 생활] 도심 속 캠프장 콘셉트의 고깃집 프랜차이즈 ‘구이앤캠프’가 가맹사업 시작 이후 첫 창업설명회를 갖는다.

오는 3일, 4일, 9일 오후 3시 구이앤캠프 범계점에서 창업설명회를 열고 외식 창업의 흐름, 수익성 분석, 구이앤캠프 브랜드 및 성공 노하우, 차별화 전략, 창업 지원 시스템 등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각종 정보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창업설명회는 최근 오픈 이후 성공 신화를 쓰고 있는 범계점에서 개최함에 따라 매장에서 성공 사례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하고 있다. 범계점은 지난 달 초 오픈 이후 일 매출 최고 600만원 이상을 달성하는 등 매출 고공행진을 기록, 입소문을 타고 활발한 가맹 문의가 이뤄지는 곳이다.

구이앤캠프 창업설명회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이뤄지는 만큼 반드시 사전 예약 후 방문해야 한다. 창업설명회와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92camp.com), 또는 전화(1577-489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황우일 구이앤캠프 본부장은 “구이앤캠프는 무늬만 캠핑을 추구하는 것이 아닌 캠핑에서만 맛 볼 수 있는 고기를 완벽하게 재현하는 등 무엇보다 맛으로 승부하는 브랜드다.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고깃집 브랜드가 살아남기 어려운 상황에서 이처럼 내실을 다지는 구이앤캠프의 브랜드 철학과 성공 전략을 창업설명회가 개최되는 매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구이앤캠프는 다년간 축적해온 캠핑과 외식사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1년 론칭 한 캠핑 콘셉트의 고깃집 브랜드. 캠핑장을 그대로 구현한 인테리어와 고기를 직접 저울에 달아 구매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 캠핑 시장의 급성장과 맞물려 치열한 창업 시장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epi0212@kmib.co.kr
박주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