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캠핑 브랜드 콜맨이 여름 캠핑에 최적화된 텐트 ‘골드 시리즈’ 3종을 국내에 출시한다.
호주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검증을 마친 ‘골드 시리즈’는 아시아 라인 및 국내 개발제품을 주로 소개했던 콜맨 코리아가 선보이는 첫 번째 글로벌 라인이다.
‘골드 시리즈’는 우수한 통기성과 3000mm의 높은 내수압을 갖춰, 고온다습한 한국의 여름 날씨에도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룸 텐트의 경우 이너텐트에 부착된 전실에 그라운드 방수시트가 추가 부착되어 더욱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름철 캠핑에서 가장 중요한 환기성을 극대화시켰다. 이너텐트 전면과 플라이시트 측면에 메쉬 소재의 환기창을 내장했고 서클 벤틸레이션 시스템을 적용해 쾌적한 실내를 유지시켜 준다.
제품은 사용 인원에 따라 2~3인용의 싱글 룸텐트 ‘트레블러 3CV’와 3~4인용 투룸 텐트 ‘오버랜더 4CV’, 4~6인용 ‘오버랜더 6CV’ 등 총 3종으로 구성된다.
더불어 골드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오버랜더 4CV와 암 체어(2개)로 구성된 ‘골드 스타트 패키지’와 오버랜더 6CV와 퍼포머 15(2개)로 구성된 ‘골드 바캉스 패키지’는 실속 있는 여름캠핑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콜맨 관계자는 “캠핑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남과 동시에 점차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글로벌 시장을 통해 성공적으로 입증된 글로벌 라인 제품들을 국내에 소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캠핑 스타일 및 예산에 맞춰 실속 있는 캠핑을 할 수 있도록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