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캠퍼밴 투어’ 출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캠퍼밴 투어’ 출시

기사승인 2013-07-30 11:06:01

[쿠키 생활]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올 여름, 모험과 어드벤처를 즐기는 젊은 세대들을 위해 ‘퀸즈랜드 캠퍼밴 투어’를 시작했다.

‘캠퍼밴 투어’는 캠핑카를 직접 몰며 원하는 여행지를 찾아 그곳에서 모든 것을 해결하는 어드벤처 투어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젊은 모험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은 캠퍼밴 투어 상품을 출시와 함께 빈티지 감성 캐주얼 써스데이 아일랜드와 함께 ‘캠퍼밴 스타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써스데이 아일랜드는 호주 퀸즈랜드주 케이프 요크 서쪽에서 서북 방향으로 3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섬의 이름에서 유래된 곳으로 매 시즌 여행과 캠핑을 즐기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참여방법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의 공식 블로그에서 캠퍼밴 투어와 스타일 정보를 확인하고 개인 SNS로 스크랩을 하면 총 20명에게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여행용 데님백을 선물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퀸즈랜드주 캠퍼밴 투어에 대한 상품 문의와 신청은 혜초여행사, 레드캡 투어, 세계로 여행사, 참좋은 여행, 인터파크, 투어캐빈에서 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설명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nan@kukimedia.co.kr
김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