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산행, 복장보다는 배낭 속이 중요해요”

“가을 산행, 복장보다는 배낭 속이 중요해요”

기사승인 2013-09-30 13:55:01

[쿠키 생활] 무더운 여름이 가고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다. 주말만 되면 등산로마다 많은 사람들로 분비고 있다. 최근 가을 등산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그들을 만족시킬만한 간편하고 편리한 간식 제품이 대거 출시되고 있으며, 산행 시 충분한 수분공급을 도와주는 다양한 음료 제품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산행으로 지친 체력을 회복시켜줄 간편 간식으로는 돌(Dole)코리아가 새로 출시한 트리플바가 있다. 과일과 견과류를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3종류의 과일과 아몬드, 캐슈넛, 해바라기씨, 파스타치오 등 견과류와 씨앗을 원물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100% 고구마를 그대로 말린 청정원 ‘고구마츄’는 설탕 및 합성감미료 등을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고구마를 바로 쪄서 그대로 말려 고구마 본연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풀무원식품이 출시한 ‘올바른 크레페 두부 티라미스’, ‘올바른 크레페 호두카라멜’는 두부와 견과류를 얇고 부드러운 크레페 피(皮) 안에 넣어 만든 프랑스식 팬케이크이다. 풍부한 영양을 갖춰 산행 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산행 시 수분 보충을 위해서는 코카-콜라의 ‘파워에이드 리커버’가 있다. 운동 시 많은 활동량으로 에너지가 다량 소비되는 것에 대비한 에너지 음료로 칼로리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ohappy@kukimedia.co.kr
김성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