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단풍철을 맞아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들과 가을산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도록 ‘아이더 가을 산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더 산행버스를 타고 떠나는 이번 가을 산행은 총 세 가지 테마로 진행되는데, 10월26일 명성산 가족 여행을 시작으로 11월2일 대둔산 커플 여행, 11월9일에는 용봉산 우정 여행이 이어진다.
참여 희망자는 3일부터 20일까지 아이더 공식 홈페이지(www.eider.co.kr)에 등록된 이벤트 페이지에 지원 동기와 동반 인원수, 개인 블로그 주소, 원하는 테마 산행 등을 작성하면 된다. 당첨자는 각 산행별 25명씩 선발하며 오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는 아이더 산행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는 물론 소정의 기념품과 식사를 제공한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팀장은 “본격적인 가을 단풍 산행 시즌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을산의 매력을 느끼고 아웃도어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산행지를 억새 축제가 열리는 명성산과 단풍으로 유명한 대둔산, 제2의 금강산으로 불리는 용봉산 등 가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곳들로 선정해 아이더 고객들이 아이더 산행버스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성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