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에스쁘아는 지난 달 출시한 2013년 가을 컬렉션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의 완판 기록을 기념하며 앵콜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가을 시즌 한정 판매 제품인 에스쁘아 ‘센슈얼 어페어 멀티 아이섀도우’와 ‘센슈얼 어페어 노웨어 립스틱’은 올 가을 버건디 컬러 열풍에 힘입어 출시 3주도 안돼 완판 됐다.
이번 시즌 붉은 포도주 빛의 버건디 컬러가 핫 트렌드 키워드로 자리잡으며 다양한 브랜드에서 버건디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 가운데, 에스쁘아는 은은하면서도 관능적인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고 회사측은 전했다.
‘센슈얼 어페어 멀티 아이섀도우’는 눈을 뗄 수 없는 매혹적인 버건디, 핑크 컬러 의 다양한 컬러와 텍스쳐의 아이섀도우 4색을 하나의 팔레트에 담아낸 멀티 섀도우로, 다양한 방식의 믹스&매치를 통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강렬한 버건디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에스쁘아 센슈얼 어페어 립스틱 노웨어는 2배 얇고 가벼운 텍스쳐로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고 고혹적인 버건디 컬러를 표현해주며, 바르는 양과 방법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과거에는 버건디 등의 짙은 컬러의 색조 제품을 부담스러워 하는 여성 고객들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연출 기법을 활용해 본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 룩을 직접 찾아가는 여성 고객들이 늘어나 다양한 색조 제품에 대한 니즈가 점차 늘고 있다”며 “센슈얼 어페어 컬렉션에 보내주신 관심에 감사 드리며,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여성 고객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스쁘아는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추가 물량을 확보, 온ㆍ오프라인 선착순 예약 구매 고객에 한해 일괄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예약 제품은 이달 말 일괄 배송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매장 혹은 온라인을 통해 구매 주문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