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생활]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이 보온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키즈 전용 기능성 다운 점퍼를 선보였다.
섀르반의 ‘발열다운’ 점퍼는 안감에 발열소재인 히트세이버(HEAT-SAVER)를 사용하여 아이들의 겨울철 활동에 구애 받지 않도록 만들었다. 일정한 온도를 높여 주면서 신체의 열을 모아줘 일정 온도 상승이 가능한 히트세이버는 장시간 외부에 머물게 되는 야외 활동 시에 쾌적하고 따뜻하게 체온을 유지시켜 준다. 또한 고기능성 코팅소재인 하이퍼쉴드(hyper shield)를 사용해 눈과 비바람이 많은 겨울철에 방수와 투습효과가 매우 뛰어나다.
디자인 역시 아이들의 자유로운 활동과 안전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외부활동 시 2차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후드 스트링을 벨크로로 제작했으며 후드 탈부착 역시 스냅을 사용해 쉽게 분리되도록 만들었다. 또한 팔과 뒷면에 반사 소재인 3M 스카치라이트(Scotchlite)마크를 부착, 야간활동 시에도 안심할 수 있다. 컬러는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다른 아이템들과 편하게 매치할 수 있는 네이비와 레드로 출시됐다.
한편, 섀르반은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해 겨울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0일까지 전국 섀르반 전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 쇼핑몰에서 다운 점퍼 구매 시 초겨울 필수 아이템인 폴라플리스 집업 재킷을 선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섀르반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 난 기자 nan@kukimedia.co.kr